오는 3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려
TV예능 프로그램 ‘알쓸신잡’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건축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유현준 교수가 거제 시민을 만나러 옵니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3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의 미래’라는 주제로 <2021 인문학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리가 사는 도시의 의미와 역사를 살펴보고 그 공간 속에 담겨 있는 인문학적 의미에 대해서 생각해 볼 수 있는 이번 인문학 콘서트는 유현준 교수의 강연을 통해 상전벽해의 변화를 겪어온 우리 거제시의 과거와 미래를 짚어보고 앞으로 지역 커뮤니티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고민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인문학 콘서트에서는 유현준 교수가 들려주는 흥미진진한 도시 이야기와 함께, 유럽·미국 등지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젊은 첼리스트들의 그룹 ‘아더 첼로 콰르텟’이 연주하는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첼로 연주곡을 감상할 수 있어서 문화를 사랑하는 거제 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문학 콘서트는 강연과 공연이 결합된 콘서트로,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에서 활동하며 대한민국의 현재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명사들과 함께 사람 사는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하였다.
건축가 유현준과 함께하는 <2021 인문학 콘서트>는 2021년 3월 30일(화)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2만원, S석 1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