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가 낳은 “보이스퀸” 김은주의 콘서트가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4월 28일(수) 오후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김은주 힐링 콘서트>를 공연한다.
거제의 대표적인 대중가수이자 “보이스퀸” 출연과 함께 전국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는 가수 김은주의 이번 콘서트는 김은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흥겨운 퍼포먼스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의 힐링을 위한 신나는 공연 예술 한마당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는 경남아트앙상블의 섹소포니스트 김동혁과 통기타 연주자 김민우, 가수 김수련, 소프라노 김성경의 협연을 비롯하여, ‘썬라이즈’의 기타 합주와 ‘씨에스타 줌바’의 파워풀한 줌바 댄스까지 다양한 공연예술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예매없이 공연 당일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 공연마다 소독 등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공연장 관객을 대상으로 발열체크를 진행한다. 관객들은 휴대폰 안심콜이나 QR코드 인증을 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이번 공연은「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공연산책 사업의 일환으로 이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 문예회관 등 문화시설을 활용하여 주민들의 문화접근성을 확대하고 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밀착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 함께 주최한다.
거제문화예술회관이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밤! 공연 먹고 가실래요?>의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를 통해서 추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