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한화오션봉사단, 옥포복지관서 떡국나눔
한화오션봉사단, 옥포복지관서 떡국나눔
  • 거제통영오늘신문
  • 승인 2025.01.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예진성)은 설날을 맞아 한화오션자원봉사단(단장 김철우)과 한화오션한마음봉사단(단장 전정희)이 함께 65세이상 지역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떡국 나눔 행사”를 1월 23일에 진행하였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행사에는 500여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소고기 떡국, 모둠전, 도토리묵 야채무침 등 따뜻한 한끼 식사를 제공하였다. 식사 후 간식으로 유과, 음료, 귤을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떡국나눔행사가 되었다.

이외에도 한화오션자원봉사단에서 떡국떡을 제공하였고, 큰사랑봉사단, 한화오션 한마음봉사단, 개인봉사자가 식당 봉사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예진성 관장은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늘 지역주민과 함께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 오늘 한화오션 봉사단과 한마음 봉사단이 함께하여 더욱 따뜻한 한끼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우리 어르신들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라고 전했다.

옥포노인대학 권경순 회장은 “항상 옥포복지관에서 맛있는 점심을 제공해주고 있다. 한화오션 봉사단에서 후원해 준 새해 떡국이라 더 맛있었던 것 같다. 정성 가득 담긴 한끼 식사로 마음이 따뜻해진 느낌이다.” 라고 전했다.

옥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이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