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아주동에 위치한 청년문화공간 ‘청년다온(거제시 탑곡로 75)’에서 관내 청년(19세 이상 ~ 39세 이하)들을 대상으로 「2024년 거제시 청년다온 청스타그램 문화 특강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스타그램」은 ‘청년+인스타그램’이라는 뜻과 ‘청년이 스타(주인공)’라는 의미를 동시에 가진 표현으로, 이번 특강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익숙한 아이콘을 활용하여 4가지 특강 카테고리로 구분하여 구성하였다.
청년다온에서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약 5개월간(8. ~ 12.)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1기 ‧ 2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모집기간은 8월 14일부터 선착순 마감 시까지며, 각 프로그램(강의)당 수강인원은 8명 ~ 15명이다.
신청방법은 청년다온(☎055-639-7455) 전화신청 또는 QR코드(네이버 폼)신청으로 가능하다. (※ 프로그램 상세 내용 및 QR 코드 신청은 아래 홍보물 참고)
한경수 일자리창출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유행에 민감한 청년들의 의견을 반영한 가장 실용적이고 효능감이 높은 특강 및 사회적 능력을 향상할 수 있는 협업 특강으로 알차게 구성하였으니, 청년들의 자기개발과 미래 진로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거제통영오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